< img height="1" width="1" style="display:none" src="https://www.facebook.com/tr?id=616385660017098&ev=PageView&noscript=1" /> 오끌레르 ; Feel your better life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AQ

  • [사이즈] 사이즈 선택 안내

    상품 사이즈는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체형에 적합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각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사이즈 선택 가이드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사이즈 문의 사항은 오른쪽 하단 1:1상담 톡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배송] 배송비 및 무료배송 기준 금액 안내

    - 배송 방법 : CJ대한통운

    - 배송 지역 : 국내 전 지역 (해외 배송 불가)

    - 배송 비용 : 일반 3,000원 / 제주도 6,000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초기 배송비 무료)

  • [배송] 배송 기간 안내

    주문 접수일로부터 3~5일 내 출고, 출고 후 1~2일 이내 도착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상품 재고에 따라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 등은 추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택배사 물량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배송] BLIND DELIEVERY 안내

    오끌레르에서는 상품명이 노출되지 않도록 송장에 상품명을 제거하여 발송하는 BLIND DELIEVERY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문 상품 확인을 위해 카카오 알림톡, 배송조회 서비스에서는 상품명이 부분 노출됩니다.

    오끌레르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 되세요.

  • [배송] 지정 택배사 안내

    오끌레르의 모든 배송 서비스는 CJ 대한통운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교환/반품 시에도 반드시 오끌레르의 지정 택배사인 CJ 대한통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타 택배사 이용 시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정책

    [ 교환 & 반품 방법 ]

    STEP 1. 마이페이지 (교환&반품 신청)

    STEP 2. 교환&반품 신청서 작성 (발송 시 신청서 동봉)

    STEP 3. 접수 후 3일 이내 택배회사 수거

    STEP 4. 제품 상태 확인 (검수 과정)

    STEP 5. 취소&환불 처리 완료 (제품 도착 후 5일 이내)

     

    [ 교환 & 반품 안내 ]

    - 반품이나 교환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구매 내역을 통한 직접 반품 교환 신청 또는 자사몰 1:1 상담톡으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반송 시 받으신 그대로 포장 후 ‘CJ 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보내 주세요.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 본인 부담이며,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 시 배송비는 오끌레르에서 부담합니다.

    - 배송비 입금 시에는 주문자 성함으로 입금해 주시고, 타인이 입금하는 경우에는 1:1 상담톡 등을 통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5만원 이상 구매하여 무료배송을 받으셨던 경우 초기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불량 반품 시 검수 후 불량이 아닌 것으로 판명될 경우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대량 생산 특성상, 실밥 처리 미흡이나 1-2cm 미만의 오차는 불량 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동일 디자인 동일 사이즈로만 가능하며 다른 디자인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으로 처리됩니다.

    - 제주도 교환 반품의 경우 추가 운송료가 발생합니다. (편도 6,000원)

     

    [ 교환 & 반품 불가 사유 ]

    - 상품의 택이 제거된 경우
     - 세탁, 임의 수선하는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을 경과하는 경우
    - 사전 접수 없이 무단으로 발송한 경우

    - 착용하신 흔적, 향기, 오염이 있는 경우 (불량, 오배송 포함)

    -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 또는 훼손된 경우(세트 상품, 의류 부착 악세사리, 사은품, 택 등)

    - 대량생산으로 인한 실밥 처리 미흡 및 초크 자국은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결제금액을 적립금으로 환급받으신 경우 추후 다른 방법(카드, 무통장, 휴대폰)으로 재환불 처리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환불] 상품 취소 안내 - 배송 전

    - 나의쇼핑 > 주문내역조회 > 취소/교환 신청 버튼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 결제의 경우 내역 확인 후 취소 처리를 해드리고 있어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상품 취소 안내 - 배송 후

    - 나의쇼핑 > 주문내역조회 > 교환/반품 신청 버튼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시 함께 동봉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완료가 뜨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환불] 결제 완료 후 품절 취소

    - 결제 완료 후 품절이 된 경우 개별 안내를 통해 고객님께 취소 요청을 드리고 있습니다.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1회에 한하여 추가로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이후에도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본사 측에서 임의 취소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취소 처리 완료 후에는 품절된 상품을 제외하고 정상 출고됩니다.


  • [고객센터] 고객센터 연락 방법 및 상담 진행

    오끌레르 자사몰 사이트 하단의 Q&A 버튼을 눌러 1:1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는 카카오톡에서 플러스 친구 ‘eau clair.’를 추가하여 상담 진행 가능합니다.

위로 이동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