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객님
우선 상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눌림의 경우 상품 보관 시 발생할 수 있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일정 기간 후 자동 복원되는 눌림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는 더욱 꼼꼼한 검수로 좋은 상품 제공을 위해 힘쓰겠슴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제품검수를 전혀 안하시는 것 같네여. 눌린 자국이 그것도 컵에 눈에 띠게 보이는데 이걸 입으라고 보내주셨네요. 택제거로 그냥 입습니다만, 제품 보내실 땐 꼼꼼히 검수하고 보내주시면 좋겠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